복잡한 소셜 커머스. 한눈에 보는 방법!
부부가 함께쓰는 리뷰/아내의 IT리뷰




요즘 소셜커머스가 너무 많죠? 그러다보니 아무래도 몇몇 곳을 중점적으로 사용하게 되는 경향이 있는 것 같습니다. 가입된 곳은 열 다섯개 쯤 되는데 한 눈에 이걸 볼 수도 없고..그렇다고 매번 사이트를 다들어가볼 수도 없고..

다양한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는 곳이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하루이틀 한 것이 아니랍니다.
그런데 대박~~ 소셜커머스 상품을 한방에 볼 수 있는 곳이 생겼어요 -ㅁ-!! 그래서 저도 사이트 기억도 할겸..소개도 할 겸 겸사겸사 사이트 리뷰 한번 써보려고요.


소셜 커머스모음 티켓원!


바로 제가 소개하려는 사이트는 소셜커머스모음 티켓원(http://www.ticketone.co.kr/)입니다. 제휴업체를 살펴보니 대부분의 소셜커머스 쇼핑몰은 모두 모여있는 느낌입니다. 아래는 해당 사이트에 있는 배너들을 제가 재 정렬하여 모아둔 것들이랍니다. 왠만한 사이트는 다 모여있는 느낌이죠?



첫페이지에 서울로 지역을 선택하고보니 바로 여러개의 소셜미디어에서 진행중인 상품들을 한눈에 볼 수가 있네요.


지역 구분은 다음과 같이 되어있습니다. 인터넷 이용상품은 대부분 서울이나 전국으로 봐야 볼 수 있도록 되어있네요..^^


소셜 커머스의 특징상 지정된 시간이나 날짜를 넘기면 구매를 못하잖아요. 그래서 제 경우는 메일로 받아보는 곳만도 여섯군데나 있었는데.. 그 여섯군데가 모두 여기랑 제휴중인 것이죠 >ㅁ<!! 그래서 언능 할인정보 구독하기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했답니다. 따로 로그인이 없어도 이메일로 쿠폰 정보는 받아보실 수 있어요..^^




티켓원의 친구 티공도 소개합니다.


티켓원은 소셜커머스 티공에서 운영하는 사이트랍니다. 티공은 다른 소셜커머스와 다르게 매일 오후 9시에 업뎃이 되는 것이 특징이에요..^^ 전 네일아트 이용권이랑 자유여행. 스키렌탈권 구매해봤었는데 하나같이 다 만족도가 높았던 사이트네요 ㅎㅎ.. 요놈들 후기도 써야하는데 ㅠㅠ..

우선 주소부터 으쌰~


뭐 딱히 말씀드릴 것은 없습니다. 상품 올라오는거 보시면 아마 놀라실꺼에요. 솔직히 티켓몬스터와 견줄만한 상품을 올리는 곳은 여기밖에 없다고 생각됩니다. 그리고 또다른 티공만의 매력. 바로 입소문 내기인데요..


 헉...제이믓님 부러워요. 최근 1개월 입소문 랭킹에 적립 147만원이라니 허엌 @_@_@_@_@_@_@_@_@_ 대단하신거 같아요. 이렇게 열심히 활동을하면 직접 돈으로 연결되는 수익적립금을 얻을 수도 있답니다. 한번쯤 도전해보시면 어떨까용? 킁킁..

그러고보니 티켓원 소개로 시작해서 티공소개로 끝나는 리뷰가 되었네요 음호호~~
여튼 소셜커머스를 사랑하는 언알파의 홈페이지 리뷰는 여기까지입니닷!!


언알파의 다른 글들도 구경해보세요^^* 주옥같은 글들이 가득 +ㅁ+/










이전 댓글 더보기
BlogIcon 책과 핸드폰 2011.01.17 15:43 URL EDIT REPLY
이렇게 한 눈으로 보니 참편리하네요!
BlogIcon 바람흔적 2011.01.17 16:04 URL EDIT REPLY
소셜 커머스에 대해 조금씩 알아야 될때가 온것 같아 눈여겨 보고 있습니다.
잘 익히고 갑니다.
BlogIcon 꼬마낙타 2011.01.17 16:17 URL EDIT REPLY
소셜공부..
제때 제때하지 않으면 따라가기 힘든것 같아요 ㅜㅜ
알 수 없는 사용자 2011.01.17 17:21 URL EDIT REPLY
소셜커머스가 뭔지도 몰랐었는데 [쿨럭;]
덕분에 잘 알고 갑니다 ㅎㅎ
BlogIcon 해피프린팅 2011.01.17 17:47 URL EDIT REPLY
왓! 좋은 정보 감사드립니다 ^^ 안그래도 소셜커머스가 너무 많아서 하나하나 찾아 보기 너무 힘들고 불편했는데 언알파님 덕분에 이제 편하게 소식지를 받아보며 쇼핑할 수 있겠네요 ^^~
BlogIcon 풀칠아비 2011.01.17 17:51 URL EDIT REPLY
소셜 커머스 아직 경험한 적이 없는데 ...
또 다른 세상이 있나 봅니다.
소개시켜주신 곳 한번 찾아봐야겠습니다.
즐거운 한 주 보내세요.
BlogIcon ㅇiㅇrrㄱi 2011.01.17 18:18 신고 URL EDIT REPLY
좋은데요...? 전 아직까지 이용해본적이 없어서... 왠지 미심쩍은 그런 것도 있는 편인데... 일종의 선입견인 듯 싶습니다... 이참에 한번 이용해보러 둘러봐야겠네요.
산들강 2011.01.17 19:16 URL EDIT REPLY
잘 읽어보았습니다. 앞으로 필요할지도 모르겠습니다.
좋은 저녁되세요.
BlogIcon 멀티라이프 2011.01.17 20:29 신고 URL EDIT REPLY
한눈에 보는 소셜커머스라 ㅎ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BlogIcon 으노야 2011.01.17 20:31 신고 URL EDIT REPLY
지극히 블로깅만 즐기는지라 소셜네트워크 관련해서는 지식이 정말 없네요 ㅠㅠ 흑흑
BlogIcon Yitzhak 2011.01.17 20:42 URL EDIT REPLY
소셜 커머스가 이런 거군요.
저는 하나도 모르고 사는데 이런 세계도 있군요. 세상에 별일이 다 있네요.
다른 분들의 글을 유심히 읽어야 겠다는 생각을 많이 해 봅니다. ^^
BlogIcon 자 운 영 2011.01.17 21:22 URL EDIT REPLY
네 들엇는데 내공이 딸립니다 ㅎㅎ^
후덜덜 벌써 선두 주자들이 꽤 많군요^^
BlogIcon 이류 2011.01.17 23:13 URL EDIT REPLY
지금 정확하기 기억은 안나지만 저는 다른곳에 가입했는데 문자로 수시로 몇%할인이지 계속 알려주어서 너무 좋은거 같아요.. 이름 생각나면 다시 말해드릴게요 ^^
모든 소셜 커머스가 다들 문자로 알려주는건 아닌가 혹시..
BlogIcon skagns 2011.01.18 00:15 신고 URL EDIT REPLY
ㅎㅎ 이야~ 이제 소셜 커머스를 모아주는 사이트도 있군요.
진짜 다양한 곳들 많이 볼 수 있겠네요.
잘 보고 갑니다. 즐거운 하루 되시구요.
항상 감기조심하시구요! ^^
BlogIcon 버섯공주 2011.01.18 00:55 URL EDIT REPLY
우와. +_+ 이렇게 한눈에 볼 수 있군요. 펌플을 이용하고 있었는데 이런 곳도 있네요. ^^ 좋은 정보 감사해요. 남자친구와 자주 이용해 봐야 겠어요.
BlogIcon Anki 2011.01.18 01:02 URL EDIT REPLY
아직 딱히 구매할 목록을 못 찾아서
이용해 보지 못했는데...
저렴한 가격의 제품이 많이 나온다는 것은 소비자로써 희소식이네요~~~^^
BlogIcon 베라드Yo 2011.01.18 04:12 URL EDIT REPLY
이웃님들께서 소셜소셜해서 한번 찾아봐야지.. 찾아봐야지.. 하면서 아직도 요러고 있었습니다! ㅎㅎㅎ 그런데 언알파님이 최고이신것 같습니다. ㅎㅎㅎ
당장 탐구해 보아야 겠습니다.
감사감사합니당~~~
BlogIcon 핑구야 날자 2011.01.18 12:16 URL EDIT REPLY
티공 한번 사용해봤어요,, 요즘도 가끔 들어간답니다.
BlogIcon 사랑맘 2011.01.18 18:06 URL EDIT REPLY
저도 이쪽으로는 완전 문외한이라~
ㅎ 그래도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될것 같아 좋네요~
2011.06.07 23:03 URL EDIT REPLY
비밀댓글입니다
Name
Password
Homepage
Secr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