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티즈 덴쿤이 사람처럼 느껴지는 순간들
경제학하는 아내/여자의 일기장


오늘은 우리집 식객 덴쿤에 대해서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사람과 2년쯤 살다보니 이제는 사람이 다되었습니다. 제가 하는 행동들은 죄다 따라하는데..어쩜 이놈이 사람이 아닐까 가끔 의심된답니다 -_-..

더군다나 하는 행동이 제가 가끔 하는 행동이랑 무지하게 비슷하다는 것에 놀랍니다. 아아.. 순간포착한 몇몇 사진을 살포시 공개합니다.

손모으고 명상때리기. 가끔 이렇게 명상할 때면 불러도 대답없는 그대.



아침이면 기지개 켜기. 지금은 켜다말고 카메라를 -_-.. 재빠른넘 



겨울 바람을 맞으며 싸나이인 척 하기. 가자고 아무리 불러도 제자리에 멍~



매일 자기랑 놀아주지않고 맥북을 해서인지, 화장실 다녀오는데 이러코롬-_- 포즈를 취하고 있는거에요!! 유사사건 속출로 맥북에 기스가 백만 개쯤 생긴 듯 합니다.
뭘 꼴아보냐면서 쳐다보는 표정하고는. 흥. 도도하기는



불량청소년 덴쿤 -_ 모자만 씌우면 저렇게 인상을 팍!! 일본에서 무려 2천엔이나 주고 사온 모자인데 워낙 인상을 써대서 지금은 거의 방치상태라는..ㅠㅠ



잠잘 때 깨우면 잠에 취해있기.
깨우려고 툭툭쳐도 대답없고 이렇게 실눈만 뜨고서 쳐다보고 있습니다..
.




아.. 가끔 이 강아지가 강아지인가 사람인가 헷갈리네요. 다행이 다른 집 강아지들도 사람들과 오래 지내다보면 다들 이렇게 변신(?)하는 것 같습니다. 주인과 애완견은 닮는다더니. 노트북하는 모양부터 가끔 멍때리는 모양하며, 싫은거 시키면 인상쓰는 것 까지 빼닮았네요 크크..

아..날이 차네요. 감기 에취~ 강아지랑 둘이서 에취거리는 주말입니다. 이불에 콕 박혀서 자야겠네요. 아이고 몸이 덜덜~



이전 댓글 더보기
BlogIcon 뽀루뚜까 2010.11.28 10:02 URL EDIT REPLY
ㅎㅎ 귀여워요~
주머니에 쏙 넣고 다니고 싶네요~ ㅋㅋ
Sun'A 2010.11.28 10:35 URL EDIT REPLY
모자쓴 모습...너무너무 귀여웡~~ㅋㅋㅋ
완전 사람이네요~ㅎㅎ
알파님~즐거운 휴일 보내세요^^
BlogIcon 여강여호 2010.11.28 14:14 URL EDIT REPLY
눈망울이 너무 예쁘네요...행복한 주말 오후 되십시오
BlogIcon 하랑사랑 2010.11.28 14:21 URL EDIT REPLY
눈빛이 너무 귀엽고 사랑네요. 덴쿤이...ㅋㅋㅋ
사람은 아닐지라도 가족이니...그렇겠죠. ㅋㅋㅋ
혜진 2010.11.28 15:09 URL EDIT REPLY
제 친구네 강아지도 자지가 사람인줄 알아요..ㅋ
제 친구하고 닮아가는듯 하기도 하고요..^^
잘 보고 갑니다.^^
좋은 주말 되세요~!^^
BlogIcon 탐진강 2010.11.28 15:37 URL EDIT REPLY
멍때리는 강아지가 귀엽네요
강아지도 사람 마음을 다 알고 있는 것 같아요 ^^;
BlogIcon 원래버핏 2010.11.28 15:45 URL EDIT REPLY
잘 보고 갑니다.
즐거운 휴일 잘 마무리 하세요.^^
BlogIcon 칼촌댁 2010.11.28 15:53 URL EDIT REPLY
강아지 너무 귀엽네요.
사람과 늘 생활하니 사람인지 동물인지 헷갈릴 듯 합니다.^^
BlogIcon 문을열어 2010.11.28 16:18 신고 URL EDIT REPLY
늠름하고, 귀엽고 깜찍하고, 애교부리는 모습 다 보여요~ㅎㅎㅎ
BlogIcon 울트라솔이 2010.11.28 16:23 URL EDIT REPLY
넘 귀여워요~ ㅎㅎ
주말 푹 쉬시고! 힘찬 한 주 되세요!!
BlogIcon 신기한별 2010.11.28 18:33 신고 URL EDIT REPLY
강아지 정말 귀엽네요..
제가 자주방문해 드렸어야 했는데, 요즘들어 많이 바쁘네요 ㅠㅠ
BlogIcon 아하라한 2010.11.28 18:40 URL EDIT REPLY
저희 윗집의 강아지도 나이가 드니까 ㅋㅋ 사람이상으로 능글능글 하던데요. ^^
BlogIcon 샹그릴라 2010.11.28 18:42 URL EDIT REPLY
꺄아~~ 넘 귀여운 아이군요. 저 꼴아보는 눈하며, 불량청소년 차림의 포쓰 하며, 발 모으고 있는 건 또 어떻구요. 우와 언알파님 넘넘 귀여우시겠어요. 전 사진 보면서 침만 흘리고 있네요. ^^
BlogIcon 카페골목 2010.11.28 20:02 URL EDIT REPLY
강아지 신발이 너무 귀엽네요ㅎㅎ
강아지 꼭 껴안고 따땃하게 주무세요~
2010.11.28 22:26 URL EDIT REPLY
비밀댓글입니다
BlogIcon 쿤다다다 2010.11.28 23:08 URL EDIT REPLY
귀여워용...아궁...
BlogIcon 뻘쭘곰 2010.11.29 01:06 URL EDIT REPLY
덴쿤 너무 귀엽습니다~!!!!!
겨울 바람을 맞으며 싸나이의 모습을 보여주다니..!!ㅎㅎ
BlogIcon 악랄가츠 2010.11.29 05:31 URL EDIT REPLY
하하 표정연기가 압권이네요! >.<
정말 사랑스럽스네요! +.+
BlogIcon Gidol 2010.11.29 09:16 신고 URL EDIT REPLY
덴쿤이라니.. 작명이 독특하군요 ㅎㅎ
BlogIcon 빨간내복 2010.12.06 01:00 URL EDIT REPLY
넘 귀여워요. 말티즈는 정말 너무 사랑스러운 개죠. 참 사람이라했던가요? ㅎㅎ
Name
Password
Homepage
Secr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