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초/교대] 우리동네 맛집 교대곱창
부부가 함께쓰는 리뷰/부부의 맛집리뷰



정말 오랜만에 교대곱창에 들렀어요~

임신했을 때, 새벽 1시 갑자기 먹고싶어서 찾아갔던 바로 그 곳!

아기를 데리고 가기에는 연기도 많고 사람도 많아서 꺼려졌던지라 1년정도 발길을 끊었는데,

오랜만에 남편과 둘만의 시간을 가지게 되어서 저녁에 살짝 들렀답니다.

비가 추적추적 오는 날이라서 더운 여름이지만 굳이 바깥 테라스 자리를 선택!


우선 교대곱창 도착하자마자 바깥전경 한장 찰칵!

옆에 교대곱창 2호점이 있는데 같은 곳이랍니다.


오랜만에 왔더니 우리가 먹던게 대창인가 곱창인가 뭔가 기억이 잘 안났어요.

양을 원래 좋아하는 편이지만 오늘은 모듬구이로 결정했어요.

가격은 사악해요.. 흑흑

슬퍼2


밑반찬은 아주 간소해요.

저나 남편은 간을 안먹는데 간 좋아하시는 분들은 리필도 해준답니다.

부추전이 엄청 맛있어요.

한약 먹는중이라서 술은 패쓰~

양념장은 두개가 나오는데 전 주로 참기름장에 찍어먹어요~

왼쪽 장은 간장이 살짝 들어간 장이랍니다.


평일 저녁 5시 반인데도 홀은 이미 다찼어요.

빈자리가 없어서 너무 놀랐어요.

비도 오고 휴가철인데 다들 여기서 뭐하시나요.

??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곱창 두둥~

모듬곱창이라서 여러가지 곱창들이 마구마구 섞여있어요~!

부추랑 같이 싸먹으면 완전 와따로 맛나요.

감자랑 양파도 들어가있어요.

오랜만에 가서 깜빡했는데

원래 감자 많이 넣어달라고 주문을 했었거든요.

혹시 이 포스트 보고 가시는 분들은 꼭! 감자 많이 넣어달라고 하세요.

감자가 곱창에서 나오는 기름들을 쏙쏙 빨아먹어줘서

곱창의 느끼함을 잡아줘요.



한 젓가락씩 모아봤습니다.

곱이 빵빵~

어제밤에 먹었는데 오늘 또 먹고 싶네요.

쩝쩝~


비오는 날은 역시 기름진 곱창~

저희집에서는 도보로 10분정도 거리라서 원래도 자주 갔었던 집이에요.

하지만 오래동안 놔두면 기름들이 아래에 고여서

마지막에 남는 곱창들은 잘 못먹게 되더라고요..ㅠㅠ

취향이 확실하시다면 모듬보다는 단품으로 두개정도 시켜서 먹고,

다먹으면 다시 시켜먹고..

판도 중간에 한번 바꾸고..

그러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뽀뽀2





기름진 곱창을 원하신다면 

오키


깔끔한 곱창을 원하신다면 (깔끔한건 샤브샤브로다가..)

안습


교대곱창 위치와 전화번호 정보입니다~!

곱창을 좋아하신다면 한번쯤 방문해보시길 권합니다!


큰지도보기

교대곱창 / 육류,고기

주소
서울 서초구 서초3동 1578-3번지
전화
02-3474-9167
설명
서초구 서초3동 위치, 교대곱창, 교대명가, 곱창, 대창, 막창, ...







신고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