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잡한 소셜 커머스. 한눈에 보는 방법!
부부가 함께쓰는 리뷰/아내의 IT리뷰




요즘 소셜커머스가 너무 많죠? 그러다보니 아무래도 몇몇 곳을 중점적으로 사용하게 되는 경향이 있는 것 같습니다. 가입된 곳은 열 다섯개 쯤 되는데 한 눈에 이걸 볼 수도 없고..그렇다고 매번 사이트를 다들어가볼 수도 없고..

다양한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는 곳이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하루이틀 한 것이 아니랍니다.
그런데 대박~~ 소셜커머스 상품을 한방에 볼 수 있는 곳이 생겼어요 -ㅁ-!! 그래서 저도 사이트 기억도 할겸..소개도 할 겸 겸사겸사 사이트 리뷰 한번 써보려고요.


소셜 커머스모음 티켓원!


바로 제가 소개하려는 사이트는 소셜커머스모음 티켓원(http://www.ticketone.co.kr/)입니다. 제휴업체를 살펴보니 대부분의 소셜커머스 쇼핑몰은 모두 모여있는 느낌입니다. 아래는 해당 사이트에 있는 배너들을 제가 재 정렬하여 모아둔 것들이랍니다. 왠만한 사이트는 다 모여있는 느낌이죠?



첫페이지에 서울로 지역을 선택하고보니 바로 여러개의 소셜미디어에서 진행중인 상품들을 한눈에 볼 수가 있네요.


지역 구분은 다음과 같이 되어있습니다. 인터넷 이용상품은 대부분 서울이나 전국으로 봐야 볼 수 있도록 되어있네요..^^


소셜 커머스의 특징상 지정된 시간이나 날짜를 넘기면 구매를 못하잖아요. 그래서 제 경우는 메일로 받아보는 곳만도 여섯군데나 있었는데.. 그 여섯군데가 모두 여기랑 제휴중인 것이죠 >ㅁ<!! 그래서 언능 할인정보 구독하기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했답니다. 따로 로그인이 없어도 이메일로 쿠폰 정보는 받아보실 수 있어요..^^




티켓원의 친구 티공도 소개합니다.


티켓원은 소셜커머스 티공에서 운영하는 사이트랍니다. 티공은 다른 소셜커머스와 다르게 매일 오후 9시에 업뎃이 되는 것이 특징이에요..^^ 전 네일아트 이용권이랑 자유여행. 스키렌탈권 구매해봤었는데 하나같이 다 만족도가 높았던 사이트네요 ㅎㅎ.. 요놈들 후기도 써야하는데 ㅠㅠ..

우선 주소부터 으쌰~


뭐 딱히 말씀드릴 것은 없습니다. 상품 올라오는거 보시면 아마 놀라실꺼에요. 솔직히 티켓몬스터와 견줄만한 상품을 올리는 곳은 여기밖에 없다고 생각됩니다. 그리고 또다른 티공만의 매력. 바로 입소문 내기인데요..


 헉...제이믓님 부러워요. 최근 1개월 입소문 랭킹에 적립 147만원이라니 허엌 @_@_@_@_@_@_@_@_@_ 대단하신거 같아요. 이렇게 열심히 활동을하면 직접 돈으로 연결되는 수익적립금을 얻을 수도 있답니다. 한번쯤 도전해보시면 어떨까용? 킁킁..

그러고보니 티켓원 소개로 시작해서 티공소개로 끝나는 리뷰가 되었네요 음호호~~
여튼 소셜커머스를 사랑하는 언알파의 홈페이지 리뷰는 여기까지입니닷!!


언알파의 다른 글들도 구경해보세요^^* 주옥같은 글들이 가득 +ㅁ+/